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이세영, 파혼 1년만에 연하 남친 공개 "소개팅 어플서 만나"(영평티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최신애 기자] 이세영이 또 달라진 얼굴로 새 남자친구를 공개했다.

개그우먼 이세영은 10일 자신이 운영하는 '영평티비 YPTV' 유튜브 채널에서 "파혼 후 새로운 연애 시작! 내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세영은 부캐인 '오코노미야키 짱'으로 분장한 채 새로운 남자친구와 등장했다. 이세영은 일본어가 섞인 한국말로 "나의 새로운 남자친구"라고 소개했고, 남자친구는 "안녕하세요. 타다끼입니다"라고 인사했다. 이에 이세영은 "한국 이름"이라고 타박했고, 그는 "곽대철이다"라고 재차 인사했다.

이어 이세영은 "우리가 만난지 얼마나 됐지?"라고 물었고, 남자친구는 "두 달?"이라고 답했다. 그런가 하면 이세영은 "연하 남친이다"라고 덧붙여 놀라움을 안겼다.

특히 이세영은 처음 만난 장소를 묻는 질문에 소개팅 어플을 말했으나, 남자친구는 "나 (그 어플) 안하는데? 누구야?"라고 추궁했다. 이에 이세영은 "한국어 어렵다. 헷갈렸다. 미안해"라며 "지금까지 난 삼재였다. 새 남자친구를 잘 부탁드린다"며 활동을 예고했다.

앞서 이세영은 지난 2019년부터 5살 연하 일본인 남자친구와 공개 연애를 했고, 예능 등을 통해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했다. 하지만 지난해 9월 이세영은 "올봄 초에 결별하게 됐다"고 소식을 밝혀 충격을 안겼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