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프로골프 KPGA

원더클럽, KPGA대회 기념 회원 초청 프로암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일보

‘비즈플레이-원더클럽 오픈 with 클럽72’ 대회 개최지 클럽72 하늘코스/클럽72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대회를 처음 개최하는 골프 플랫폼 원더클럽이 유료멤버십인 원더플래티넘 회원 대상으로 프로암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원더클럽을 운영하는 (주)레저플러스는 비즈플레이(주), 클럽72와 공동으로 6월 27일부터 나흘간 인천 영종도 클럽72 하늘코스에서 ‘비즈플레이-원더클럽 오픈 with 클럽72′ 대회를 연다. 이 대회에는 올해 KPGA 시즌 상금 순위 1, 2위 김홍택, 이정환 등을 포함해 남자골프를 대표하는 140여명의 KPGA 선수가 총 상금 7억원을 놓고 경쟁을 펼치게 된다.

원더클럽은 대회에 앞서 진행되는 프로암 초청 이벤트에 원더플래티넘 신규가입 추천 상위 회원과 추첨을 통해 모두 9명을 선정, 프로선수들과 라운드를 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프로암 초청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원더클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자는 KPGA 1부 투어 프로선수와 함께 라운딩을 하면서 원 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다. 또 원더클럽은 참가자 모두에게 그린피, 카트피, 캐디피, 만찬 식사를 포함한 라운드 비용을 지원하고 거리측정기 부쉬넬, 골프용품 등 다양한 기념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암대회 참가자들이 맨발로 페어웨이를 걸으며 잔디의 감촉을 직접 느끼고, 하늘코스의 전경을 살펴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이와 함께 원더클럽은 오는 6월5일 첫 선을 보이는 쇼핑몰 서비스인 ‘원더몰’ 오픈을 기념, 이벤트 기간 중 추첨 등을 통해 3명을 선정, 프로암 이벤트에 초청할 계획이다. 원더몰은 골프 클럽, 용품, 의류 등 다양한 골프 상품을 판매하는 원더클럽의 새로운 서비스로 프로암 초청 이벤트 뿐만 아니라 전 품목 5% 할인 및 1만원 이상 구매 고객 골프공 추첨 증정 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조선일보

‘비즈플레이-원더클럽 오픈 with 클럽72’ 로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원더클럽은 클럽72, 신라CC, 파주CC, 떼제베CC, 파가니카CC, 알펜시아700, 알펜시아CC와 기타 제휴 골프장 등 전국 11개 골프장의 예약이 가능한 통합 플랫폼으로 가입회원은 80만명에 달한다.

클럽72는 대회 직후인 7월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하늘코스의 그린과 러프 등을 대회수준으로 유지해 해당기간 내장하는 고객들이 KPGA대회 코스를 직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민학수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