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3 (일)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았답니다" 변우석♥김혜윤, 웨딩화보로 '갓벽' 피날레('선업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과 김혜윤의 웨딩사진이 공개됐다.

28일 tvN 공식 SNS 계정에는 "솔선재는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았답니다. 결혼식 축하하러 갈 하객 구함"이라는 글과 함께 솔선재의 결혼식 스틸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결혼식장 속 류선재(변우석)와 임솔(김혜윤)의 모습이 담겨있다. 순백의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맞춰입고 다정하게 하트를 만들거나 꽃향기를 맡는 두 사람의 모습이 눈에 띈다. 솔선재는 웨딩사진을 공개하며 '선재 업고 튀어'의 갓벽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한편, 지난 28일 방송된 ‘선재 업고 튀어’ 마지막화에서는 기억을 되찾은 변우석과 김혜윤이 인생의 모든 시간을 함께할 것을 약속한 프러포즈로 15년을 뛰어넘은 찬란한 해피엔딩을 완성했다.

‘선재 업고 튀어’의 최종회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7.2%, 최고 8.7%, 전국 가구 기준 평균 5.8%, 최고 6.9%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를 경신했다. tvN 타깃인 2049 남녀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4.4%, 최고 5.2%, 전국 가구 기준 평균 3.9%, 최고 4.5%를 기록하며 전 회차 8주 연속 지상파 포함 전 채널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 마무리를 이뤘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