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1 (금)

이시언, '절친' 송승헌·한혜진 소개팅 주선…"마음의 빚 청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라디오스타' 29일 방송

뉴스1

MBC '라디오스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시언이 '절친' 한혜진에게 진 마음의 빚을 청산하기 위해 '송승헌 공개 팔이'를 시도한다. 갑자기 한혜진과의 만남을 주선하는 이시언의 제안에 과연 송승헌이 어떤 답변을 꺼냈을지 궁금해진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송승헌, 이시언, 오연서, 장규리가 출연하는 '연기꾼들의 전쟁' 특집으로 꾸며진다.

드라마와 예능에서 감초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시언은 '라디오스타'에 출연, 송승헌에게서 '대배우의 품격'을 느낀 일화를 언급한다. "아무리 바쁘고 사람이 많아도 사진을 찍어 달라고 하면 다 찍어 주신다"라는 이시언의 이야기에 송승헌은 쑥스러워 어쩔 줄 몰라 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이시언은 오연서, 장규리에게는 'MSG'를 듬뿍 곁들인 불만을 터트리며 '찐친 케미'를 자랑한다. 특히 이시언이 오연서와 '공개 절교'를 선언하게 된 에피소드도 공개했는데, 오연서 역시 "자고 일어났는데 '이시언, 오연서 절교' 뉴스가 뜬 거다"라며 당시 상황을 직접 전해 도대체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사연이 있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본업 천재' 이시언이 16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드라마 '친구' 오디션에 합격한 비결이 공개된다. 이시언은 "곽경택 감독님을 만나러 부산으로 갔었는데, '부모님께 감사해라'라고 하시더라"라면서 외모 때문에 '친구' 오디션에 합격했다는 사실을 알았다고. 이시언의 외모 중 어떤 부분이 곽경택 감독의 마음에 쏙 들었던 것인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또한 이시언은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로 '악플 부자'가 됐던 사연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여행지에서 알파카와 기념사진을 찍으려는 기안84를 막는 이시언의 모습이 방송된 후 많은 댓글이 쏟아져 사과까지 했다고. 이에 이시언은 자신이 사진 촬영을 말릴 수밖에 없었던 진짜 이유가 있었다고 해 무슨 상황이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이시언은 모델 한혜진으로부터 명품 시계를 선물 받은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절친'임을 보여줬다. 한혜진의 어머니와도 친한 이시언은 어머니로부터 한혜진의 소개팅 부탁을 받는다고 말했는데. 이어 한혜진에게 진 '마음의 빚을 청산하겠다'면서 현장에서 한혜진과 송승헌과의 만남을 주선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싫으면 싫다고 카메라를 보고 말하세요"라는 이시언의 요청에 미소를 짓던 송승헌이 과연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기대가 쏠린다.

이시언이 절친 한혜진과 송승헌의 만남을 주선한 사연 등은 29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