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5 (토)

 JD1,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 JD1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JD1이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발매된 JD1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에러 405(ERROR 405)'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들 속 JD1은 각기 다른 매력의 두 가지 컨셉으로 눈길을 끌었다.

노란색과 연두색으로 조합된 니트를 착용하고 얼굴에는 반짝이는 장식을 붙인 JD1은 사랑스러운 미소와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선보였다.

JD1은 더운 날씨에도 능숙하게 안무를 소화하는 등 열정 넘치는 모습이 담겨있어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

스타데일리뉴스

​ JD1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컨셉 촬영에서는 푸른색 니트와 베레모를 착용, 시크하고 남자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함께 능숙한 포즈를 취하며 '프로아이돌'의 자태로 호응을 이끌었다.

지난 23일 발매된 JD1의 신곡 'ERROR 405'는 AI돌 JD1이 경험해 보지 못한 '첫사랑'이라는 감정을 위험 신호로 인식하여 오류가 나는 에피소드를 신선하고 코믹하게 풀어냈다. 특히, 펑키한 사운드와 에너지 넘치는 멜로디 위의 JD1만의 청량하고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