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가수 임영웅이 팬 사랑꾼 면모로 상암벌을 채웠다.
임영웅이 25일과 26일 서울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을 선보인다.
콘서트가 펼쳐지는 서울월드컵경기장 주변으로 '영웅시대'(임영웅 팬클럽 이름)를 향한 임영웅의 마음이 가득하다.
공연장으로 향하는 길목부터 설치된 안내판에는 '소지하신 티켓 색상을 따라 걸어가세요'라고 적혀 있다. 해당 색 라인을 따라가면 정해진 구역을 쉽게 찾아갈 수 있게 안내되어 있는 것. 만약을 대비해 곳곳에 배치된 스태프들이 길을 안내해 주어 공연장을 처음 찾은 사람들도 어려움이 없게 만들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또한 기념 스탬프 찍기와 스페이스맨에서 엽서 보내기 등의 이벤트 부스는 물론 임영웅과 함께 하는 포토존에는 스태프들이 직접 사진을 찍어주며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이른 여름을 대비해 인조 잔디와 천으로 꾸민 야외 피크닉존과 선풍기와 에어컨이 설치된 실내 쿨링존은 일찍 현장을 찾은 팬들의 쉼터가 되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특히 우중 공연이 예상되는 가운데 일회용 우비가 아닌 자체 제작 우비를 선물로 준비했다. 또 공연장 주변 곳곳에 마련된 간이 화장실과 의무실, 일반 티켓부스와 휠체어석 티켓부스를 따로 마련한 부분은 배려심이 돋보였다.
한편 이번 'IM HERO - THE STADIUM' 공연은 경기장 잔디 훼손을 우려해 그라운드에는 관객이 입장하지 않고, 그라운드 밖으로 잔디를 침범하지 않은 4면을 두른 돌출무대가 설치된다.
하늘빛 축제가 펼쳐질 26일 'IM HERO - THE STADIUM' 공연은 6시 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사진=ⓒ MHN스포츠 DB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