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TXT 태현, 日 야마시타 토모히사와 협업…"고음 파트 깔끔하고 예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멤버 태현이 일본의 가수 겸 배우 야마시타 토모히사와 협업을 펼쳤다.

25일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태현과 야마시타 토모히사의 협업곡 ‘퍼펙트 스톰’(Perfect Storm)이 오는 6월 5일 발매된다. 이 곡은 지난달 방송을 시작한 일본 후지TV 드라마 ‘블루 모먼트’(Blue Moment) 삽입곡이다. 태현이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한 형태다.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이날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한 영상에서 “바쁜 와중에도 함께 해준 태현 씨에게 고맙다. 컬래버레이션을 할 수 있어 기쁘다”며 “태현 씨의 고음 파트가 굉장히 깔끔하고 예뻤다. 정말 멋지다고 생각했다”고 협업 소감을 밝혔다.

해당 영상에서 태현은 ‘퍼펙트 스톰’에 대해 “정말 멋진 곡”이라며 “야마시타 토모히사 씨가 쓰신 가사 중 ‘웨더’(weather), ‘스톰’(storm) 등의 단어에서 드라마 내용이 연상되어 좋았다”고 말했다.

이번 영상에서 야마시타 토모히사느 3번째 월드투어 일환으로 펼치는 일본 돔 투어를 앞둔 태현에게 “이미 많은 경험을 쌓아 왔고, 또 즐기고 있는 것을 ‘모아’(팬덤명) 분들이 가장 기뻐해 주실 거라고 생각한다. 태현 씨가 즐기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는 조언을 건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7월 3일 일본에서 새 싱글 ‘치카이’(CHIKAI)를 발매한다. 일본 돔 투어는 7월 10일 도쿄돔에서 포문을 연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