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0 (목)

'우리, 집' 연우, 비밀스러운 이세나로 강렬 첫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우리 집 연우 / 사진=mbc 방송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연우가 '우리, 집' 첫 등장부터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

지난 24일 첫 방송된 MBC 새 금토드라마 '우리, 집'(극본 남지연·연출 이동현)에서 세나(연우)가 영원(김희선)의 상담실로 찾아가 상담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우리, 집'은 자타 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가정 심리 상담의인 노영원이 정체 모를 협박범에게 자신의 커리어와 가정을 위협받게 되면서 추리소설 작가인 시어머니와 공조해 가족을 지키려는 이야기를 담은 생활밀착형 코믹 스릴러다.

이날 세나는 영원과의 첫 만남에 밝은 미소를 보였지만 상담을 시작하는 순간 표정이 묘하게 변하며 "사실 사랑하는 사람이 있거든요. 근데 그 사람이 제 마음을 몰라줘서 죽어가고 있는 기분이에요"라고 말했다. 이어 "그 사람에겐 어울리지 않는 가족들이 있고 우리 관계를 그 사람 가족들이 알면 어떨까요? 선생님은 다 아세요? 가족들에 대해서?"라는 의미심장한 질문을 던지며 긴장감을 안겼다.

특히 방송 말미 세나는 영원의 시아버지인 최고면(권해효)의 장례식장에서 영원을 마주친 후 눈물을 보이다 뒤돌아 나가며 살며시 웃는 모습을 보여 다음 회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처럼 연우는 비밀스러운 모습을 가지고 강렬하게 등장. 베일에 싸인 '이세나'로 완벽 변신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첫 방송부터 눈을 뗄 수 없는 전개로 기대감을 높인 '우리, 집'을 통해 연우가 어떤 감춰진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연우가 출연하는 MBC ‘우리, 집’은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