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이효리, 크러쉬, 비비, 곽진언, 안신애 ‘엄마, 단둘이 여행갈래?’ 손잡았다! OST 감성 충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효리와 엄마가 떠나는 여행에 감성충만한 OST가 함께한다.

JTBC는 24일 오전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톱스타 이효리와 그녀의 모친이 함께하는 모녀 여행 에세이 프로그램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의 OST 전곡 미리듣기 음원을 공개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

해당 프로그램은 이효리가 태어나 처음으로 엄마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로드무비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26일 첫 방송을 앞두고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일경제

이효리와 엄마가 떠나는 여행에 감성충만한 OST가 함께한다.사진=JTBC 제공


더욱이 이번에 공개된 탄탄한 OST 라인업은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라인업에는 Mnet ‘슈퍼스타K6’의 우승자인 곽진언부터 ‘밤양갱’으로 메가히트를 기록한 싱어송라이터 비비(BIBI), 감정을 담은 음악으로 공감을 자아내는 헨(HEN), 자타공인 음원 강자 크러쉬(Crush), 그리고 빈티지한 음악 정서를 지닌 안신애까지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여 각자의 매력과 감성을 더해주고 있다.

매일경제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의 OST 전곡 미리듣기 음원이 공개됐다.사진=JTBC 제공


공개된 1분짜리 미리듣기 음원들은 ‘단둘이 친구처럼’의 곽진언 특유의 담담한 보이스 컬러, 이효리 모친을 위한 테마곡인 비비의 ‘일기장’, 사랑의 다양한 형태를 노래하는 헨의 ‘너의 반의 반만이라도’, 모녀 여행기를 그린 크러쉬의 ‘트립’(Trip), 모녀 관계의 감정을 대변하는 안신애의 ‘피어날게’ 등이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효리도 24일 오후 개인 채널에 OST와 관련해 아티스트 이미지를 게재해 힘을 보탰다.

이효리의 새로운 예능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는 26일 오후 9시 10분 JTBC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