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송다은 “승리 前 여친 아냐” 해명…BTS 지민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하트시그널’ 출신 배우 송다은이 그룹 빅뱅 출신 승리와 관계를 해명했다.

21일 송다은은 SNS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그는 한 팬의 “승리의 전 여자친구인가요?”라는 질문에 “그 분 전 여친 아니다”라고 즉각 해명했다.

또 송다은은 승리에 대한 해명과 다르게 지민을 언급하는 질문에는 “말하면 뭐라 할 거잖아요”라며 대답을 회피했다. 2022년부터 지민과의 열애설이 제기됐던 송다은은 16일 업로드한 게시물로 ‘셀프 열애설’에 또 한번 휘말렸다. 일부 누리꾼들은 송다은의 영상 속 남성이 과거 지민의 모습이라고 주장했다. 앞서 송다은은 방탄소년단의 굿즈 착용, 지민과 커플 아이템 등을 게시하며 수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송다은은 2019년 3월 그룹 빅뱅 출신 승리가 과거 운영했던 라운지바 몽키뮤지엄에서 근무한 이력이 알려지며 ‘버닝썬 사태’와 연관된 인물이라는 소문에 휩싸였다. 이에 송다은 소속사 측은 “송다은은 이번 ‘버닝썬’과 관련된 일련의 사건과 전혀 연관이 없다. 세간의 추측은 송다은과 평소 승리가 개인적 친분이 있었다는 점을 확대해석한 것일 뿐, 근거 없는 낭설임을 다시 한번 밝힌다”며 “송다은은 몽키뮤지엄 개업 초기 한 달 정도 일을 도와줬을 뿐”이라고 해명했다.

승리와의 친분에 대해서는 송다은이 직접 설명했다. 송다은은 “(승리) 오빠와는 학생 때부터 알고 지냈던 사이”라고 말했다. 송다은과 승리와 함께 찍은 영상에서 승리는 송다은에 대해 “클럽 죽순이 아니다. 여러분 오해하지 말아 달라. 굉장히 성실하고 모든 일을 열심히 하는 친구”라며 “다은이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송다은은 2011년 MBC 드라마 ‘지고는 못살아’에 출연하며 배우로 데뷔했다. 그는 2018년 채널A 예능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 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