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제니, 하라주쿠서 꽃무늬 카디건 입고 글래머 입증.. ‘스즈메 감성, 개미허리 입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제니가 하라주쿠 꽃무늬 감성의 패션을 선보였다.

블랙핑크의 제니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Harajuku girl(하라주쿠 소녀)”라는 글과 함께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의 OST를 배경 음악으로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제니는 이번 게시물에서 따뜻하고 정겨운 분위기의 레드 꽃무늬가 돋보이는 아이보리 카디건을 착용하였고, 미디 기장의 회색 스트라이프 스커트로 세련되고 패셔너블한 매력을 선보였다.

매일경제

제니가 하라주쿠 꽃무늬 감성의 패션을 선보였다. / 사진 = 제니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을 통해 귀엽고 활기찬 소녀의 이미지를 강조하여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매일경제

블랙핑크의 제니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Harajuku girl(하라주쿠 소녀)”라는 글과 함께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의 OST를 배경 음악으로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 사진 = 제니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제니는 이번 게시물에서 따뜻하고 정겨운 분위기의 레드 꽃무늬가 돋보이는 아이보리 카디건을 착용하였고, 미디 기장의 회색 스트라이프 스커트로 세련되고 패셔너블한 매력을 선보였다. / 사진 = 제니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제니는 차량의 뒷좌석에 앉아 있는 모습이며, 차량 내부는 검은색 가죽 시트로 깔끔하게 마련되어 있다. 천장에는 여러 공기구멍과 라이트가 잘 배치되어 있어 차량이 잘 관리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제니의 패션 센스는 이번 게시물에서도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편안하면서도 현대적인 스타일을 선호하는 듯, 회색 크롭 탑과 긴 소매가 달린 아이보리색 가디건을 매치했으며, 이 가디건에는 큼직한 붉은색과 초록색의 꽃 무늬가 돋보여 단순한 크롭 탑과의 대비를 통해 그녀의 개성을 강조했다.

또한, 하의로는 흰색과 회색이 섞인 체크무늬 스커트를 선택해 전체적인 룩에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제니의 이러한 스타일링은 일상에서도 편안함과 동시에 세련된 이미지를 유지할 수 있는 좋은 예로, 그녀의 패션 감각이 돋보이는 순간으로 기록되었습니다. 팬들은 이 사진들을 통해 제니의 다양한 매력과 패션 감각을 한층 더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었으며, 그녀의 차별화된 스타일과 개성이 더욱 빛을 발하는 계기가 되었다.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