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저스트비, 오늘 새 싱글 '대디스 걸' 발매…올해 첫 신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저스트비(JUST B)가 올해 첫 신곡 '대디스 걸'(Daddy’s Girl)로 컴백했다.

저스트비는 22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대디스 걸'을 발매했다.

'대디스 걸'은 저스트비가 지난 3월 진행한 북남미 투어 '저스트 비 위드 유'(JUST BE WITH YOU) 공연에서 무대로 먼저 공개한 곡이다. 록 사운드와 저스트비 멤버들의 힘 있는 보컬이 어우러졌으며, 색다른 음악적 변신이 돋보인다. 반복되는 코드 진행과 일렉 기타 사운드는 중독성을 더한다.

음원과 동시 공개된 '대디스 걸' 스페셜 클립에서 저스트비는 자유분방한 매력을 드러내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번 싱글에는 '대디스 걸' 오리지널 버전 외에도 클린, 스페드 업, 인스트루멘털까지 총 4가지 버전 음원이 수록돼 저스트비의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다.

저스트비는 컴백에 앞서 지난 1월 단독 팬미팅 '레디, 번'(READY, BURN!), 3월 북남미 8개 도시를 순회하는 데뷔 이래 가장 큰 규모의 단독 투어 '저스트 비 위드 유'를 차례로 성료하며 국내외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멤버 이건우와 배인은 최근 엠넷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빌드업'에서 활약을 펼쳤다.

저스트비는 오는 6월 인천에서 열리는 '2024 위버스콘 페스티벌'에 출연하며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