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3 (일)

[단독]천우희, 13년 팬 위해 결혼식 축사…하객들도 놀란 '특급 팬사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천우희가 오랜 팬을 위해 결혼식 축사를 맡아 눈길을 끈다.

한 누리꾼은 21일 개인 SNS에 "그저께 친구 결혼식 갔는데 천우희 님 등장. 팬 위해서 축사까지 해줌. 감동적이고 예쁜 사람 함 봐주라"라며 천우희가 팬 결혼식에 참석한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에는 천우희가 푸른색 원피스를 단정하게 차려 입고 오랜 팬 A씨 결혼식에서 축사를 낭독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감동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 속 천우희는 결혼식 앞에 나서서 애틋한 마음으로 축사를 낭독하는가 하면, 팬인 신부 옆에서 다정하게 사진을 찍고 안아주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한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함께 공개된 축사 영상에서 천우희는 "A씨와는 13년의 시간 동안 팬과 배우로 함께 해온 사이입니다"라고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어 "그녀는 언제나 나의 활동을 지켜봐주고, 함께해주고, 격려해줬습니다. 가족 아닌 타인에게 이런 사랑을 받아본다는 것은 배우의 특권일지도 몰라요. 언제나 그녀는 저를 만날때 마다 편지를 쥐어줬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팬의 신랑에게는 "이제 나에게 묵묵히 보내주었던 사랑을 당신께 양보해야겠네요. 아니 돌려드릴게요. 당신을 만나기 전까지 내가 운이 좋아서 나눠갖고 있었던거에요. 진짜 사랑의 주인을 기다리고 있었던거죠. 그녀가 충만한 사랑과 행복을 느끼게 해줘서 고맙습니다. 진심으로 두사람의 앞날을 축복합니다. 결혼을 축하합니다"라며 '환승연애' X소개서 급 가슴절절한 축사로 팬에 대한 깊은 애정을 전해 하객들의 마음을 울렸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오랜 팬의 결혼 소식을 우연히 접한 천우희가 먼저 나서서 팬에게 직접 결혼을 축하해주고 싶다고 제안했다고. 생각지도 못한 천우희의 특별한 축사에 팬과 하객들 역시 큰 감동을 받았다고 한다. 특히 축사 직후 사회자가 하객들에게 "신부님이 예식 전에 이 말씀을 꼭 전해달라고 부탁했다"며 "천우희가 출연한 '더 에이트 쇼'와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의 많은 시청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끝까지 팬심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천우희는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더 에이트 쇼'와 JTBC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으로 쌍끌이 흥행 활약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