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5 (수)

이슈 프로축구 K리그

[K리그2 라인업] '5골' 강민규vs'4골' 뮬리치 최전방 맞대결! 충남아산-수원, 선발 명단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가동민 기자(아산)] 승점 3점이 간절한 두 팀이 격돌한다.

충남아산FC는 21일 오후 7시 30분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2 2024' 14라운드에서 수원 삼성과 맞대결을 펼친다. 충남아산은 3승 5무 4패(승점 14)로 9위, 수원은 6승 1무 5패(승점 19)로 4위에 위치해 있다.

홈팀 충남아산은 누네즈, 강민규, 강준혁, 정마호, 김승호, 김종석, 박병현, 이은범, 최희원, 황기욱, 신송훈이 선발로 나온다. 벤치에는 박한근, 박종민, 이학민, 김수안, 최치원, 주닝요, 박대훈이 앉는다.

이에 맞선 원정팀 수원은 김주찬, 뮬리치, 전진우, 툰가라, 이종성, 카즈키, 이시영, 조윤성, 장호익, 이상민, 양형모가 선발 출장한다. 교체 명단에 조성훈, 손호준, 유제호, 김상준, 김현, 명준재, 손석용이 이름을 올렸다.

충남아산은 무승에서 벗어났지만 직전 경기에서 패하며 좋은 흐름을 이어가지 못했다. 충남아산은 4라운드 충북청주FC전에서 4-1 승리 이후 6경기 동안 승리가 없었고 11라운드 부산 아이파크전에서 3-2로 승리하며 무승을 끊었다. 하지만 직전 경기 김포FC전에서 1-2로 패배했다. 그래도 지난 라운드에서 휴식을 취하며 체력적으로 유리한 상황이다.

수원도 분위기가 좋지 않다. 4월에는 5경기에서 4승 1무를 기록하며 상승 곡선을 그렸지만 5월에 들어 연패가 이어지고 있다. 수원은 성남FC, 천안시티FC, 부천FC를 상대로 연달아 패했다. 그러면서 염기훈 감독을 향한 팬들의 비판이 거세지고 있다. 수원의 목표인 승격에 대한 희망을 지키기 위해선 이번 경기에서 분위기 전환이 필요하다.

두 팀 모두 물러날 수 없는 상황이라 치열한 경기가 예상된다. 이번 시즌 충남아산은 수비 라인을 높이 올려 경기를 운영하고 있다. 적극적인 공격으로 많은 득점을 올리고 있지만 후방에서 약점을 드러내고 있다. 수원은 최근 2경기 무득점에 그쳤다. 수원은 이번 경기를 잡기 위해선 충남아산의 뒷공간을 공략해 골맛을 봐야 한다. 충남아산은 5골의 강민규, 수원은 4골의 뮬리치에게 기대를 걸어야 한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