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109억 건물주' 양세형 "수입 비슷한 연예인보다 돈 많이 모은 이유는…" [N현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하이엔드 소금쟁이' 21일 제작발표회

뉴스1

개그맨 양세형이 2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신관홀에서 열린 KBS2TV ‘하이엔드 소금쟁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하이엔드 소금쟁이'는 고금리 고물가 시대 전 국민의 소비 능력을 업그레이드시켜 준다는 콘셉트의 소비 생활 솔루션 예능이다. 2024.5.22/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109억 건물주' 양세형이 수입이 비슷한 연예인보다 돈을 많이 모았다고 밝혔다.

2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KBS 신관 5층 국제회의실에서 진행된 KBS 2TV 새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 제작발표회에서 양세형이 돈을 많이 모은 자신만의 비결을 전했다.

양세형은 "나와 비슷한 수입을 벌고 있는 연예인들보다 내가 돈을 많이 모은 건 사실이다, 돈을 더 소중하게 생각했다"라며 "적금, 주식, 채권 다 해서 돈이 돈을 벌게끔 하는 구조를 만들었다"라고 했다.

이어 "돈을 쓸 때는 쓰지만 안 쓸 때는 안 쓴다"라며 "대부분의 사람이 자신이 얼마나 지출하는지 모르는데, 나는 어릴 때부터 수익도 수익이지만 어디에 얼마나 나가는지 아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다 체크해서 쓸데없는 부분에는 만 원도 지출이 없게 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하이엔드 소금쟁이'는 '스마트한 소비 습관이 스튜핏한 절약보다 낫다'는 모토 아래 누구나 잘 먹고 잘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국민 소비능력 업그레이드 프로젝트다. 21일 오후 8시55분 처음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