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OTT 훌루, 국제 스트리밍의 날 맞아 '한 달 무료 체험' 제공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OTT 훌루, 국제 스트리밍의 날 맞아 '한 달 무료 체험' 제공

속보
뉴욕증시 하락 출발…다우 0.5% S&P 0.2%↓
[AI리포터]
훌루 [사진 : 셔터스톡]

훌루 [사진 : 셔터스톡]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훌루(Hulu)가 30일 무료 체험을 제공한다고 20일(이하 현지시간) 연애매체 버라이어티가 전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훌루의 오리지널 시리즈와 영화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혜택은 국제 스트리밍의 날(매년 5월 20일)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로 마련됐다.

훌루는 보통 학생들을 상대로 할인을 제공하지만, 이번에는 나이 제한 없이 모든 가입자가 무료로 체험 가능하다. 30일 무료 체험 이후에도 구독을 계속하고자 한다면 월 7.99달러(약 1만890원)의 표준 요금으로 자동 갱신된다.

훌루에서는 '불쌍한 것들', '듄', '스펜서' 등의 영화 외에도 오는 8월 공개되는 '아파트 이웃들이 수상해' 시즌4와 이번 주 방영되는 '카사디안 패밀리' 시즌5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가입자들은 훌루의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도 즐길 수 있다. 해당 서비스에는 롤라팔루자(Lollapalooza), 에센스 페스티벌 오브 컬처(ESSENCE Festival of Culture),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페스티벌(iHeartRadio Music Festival)과 같은 미국에서 가장 중요한 음악과 문화 축제도 포함한다.

한편 훌루 외에 다른 OTT에서도 다양한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파라마운트플러스(+)의 50% 할인, ESPN플러스(+)의 15% 할인, 맥스(Max)의 20% 할인과 함께 애플TV플러스(+)는 7일 무료 체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