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싸이, 비 서울 단독 콘서트 게스트로 출격… '흠뻑쇼' 의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싸이 / 사진=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가수 비(RAIN)의 2024 서울 단독 콘서트에 가수 싸이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가수 비가 6월 8일(토)과 9일(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비 (RAIN) 콘서트: STILL RAINING – 서울’을 개최해 국내 팬들을 만난다. 비는 지난달 17일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2024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리며 최초로 게스트를 초청한다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귀띔했다.

이번 콘서트는 비가 9년 만에 국내 팬들을 위해 마련한 특별한 자리로, 그의 다양한 히트곡들과 함께 새롭고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의 관전 포인트는 최초로 초청된 초호화 게스트, 가수 싸이의 출연이다. 가수 싸이의 ‘흠뻑쇼’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싸이와의 의리를 돈독히 해온 비. 비가 게스트로 출연해 준 것에 대한 보답으로, 싸이는 비의 2024 서울 단독 콘서트에 게스트로 출연할 것을 흔쾌히 약속했다.

비는 최초 게스트 초대 소식을 알리며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와 무대를 준비 중이라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그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와 새로운 도전이 어우러진 이번 콘서트에서 선보일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 아티스트로서의 활동을 기대해온 국내 팬들에게 2024 서울 단독 콘서트에서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또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비는 오는 6월 서울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으며, 일본에서도 팬미팅을 개최해 일본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