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5 (토)

'전참시' 이상엽, 사랑 가득한 '러브하우스' 신혼집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새신랑이 된 배우 이상엽이 '전참시'에서 신혼집을 공개한다.

오는 18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99회에서는 새신랑으로 돌아온 배우 이상엽의 180도 달라진 일상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엽은 결혼 후 첫 근황을 비롯한 사랑 가득한 신혼집을 최초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상엽의 신혼집 곳곳에는 결혼사진, 지난밤 함께 마신 와인잔의 흔적 등 신혼부부의 사랑이 가득한 공간으로 차 있는데. 그러나 '캐릭터 덕후' 이상엽이 결혼 전부터 수집해오던 캐릭터 굿즈들이 보이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MBTI가 파워 P(즉흥형)였던 이상엽은 결혼 후 180도 달라진 J(계획형)로 뒤바뀌어 있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결혼 후 살림꾼으로 변신한 이상엽은 각종 집안일을 하나둘씩 해낸다. 그는 설거지와 청소는 물론 심지어 꽃꽂이까지 도전하며 열정을 불태우는데. 해야 할 일을 메모해 세탁소에 철 지난 옷까지 맡기러 가는 등 '파워J'의 면모의 살림꾼 모습을 대방출한다.

한편 이상엽의 결혼 이후 삶이 뒤바뀐(?) 쮸니 매니저의 모습도 펼쳐진다. 이상엽의 일거수일투족을 함께했던 쮸니 매니저는 결혼 후 계획형으로 바뀌었다는 그의 소식에 믿을 수 없어 하는 반응을 보인다. 여기에 결혼 이후 이상엽이 평일 6시 이후 연락이 잘되지 않는가 하면 주말에는 아예 연락이 안 된다고 폭로하는 등 많이 소홀해진 자신의 반쪽(?) 이상엽을 향해 서운함을 내비친다고. 서로에게 멀어져 만신창이(?)가 된 쮸니 매니저의 모습에 이상엽은 당황함을 드러내고 참견인들은 폭소했다는 후문. '새신랑' 이상엽의 확 달라진 일상은 어떤 모습일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는다.

한편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18일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