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ZEROBASEONE, 신보로 글로벌 차트 점령…전 세계 23개 지역 '톱 앨범'+日 차트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컴백과 동시에 일본 주요 차트를 석권하며 '5세대 아이콘' 저력을 과시했다.

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지난 13일 발매한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 (유 해드 미 앳 헬로우)'로 일본 음원 사이트 라인뮤직 실시간 앨범 TOP100 차트와 일본 아이튠즈 K팝 차트 1위에 동시에 이름을 올렸다.

신보는 또한 일본 대표 음원 사이트 레코초쿠에서 일간 음반 차트 3위, mora에서 종합 앨범(리얼타임) 차트 2위를 석권했다. 'You had me at HELLO'는 mora 해외 데일리 앨범 차트 3위에도 오르며 ZEROBASEONE의 열도 내 막강한 영향력을 과시했다. 일본 애플뮤직 K팝 앨범 차트에서는 2위, 애플뮤직 종합 앨범 차트에서는 4위를 기록했다.

일본뿐 아니라 글로벌 차트에서도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You had me at HELLO'는 전 세계 23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정상을 밟았다. 이 앨범은 발매 당일에만 1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 ZEROBASEONE은 데뷔 앨범을 시작으로 3개 앨범 연속 발매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K-POP 최초의 그룹으로 이름을 올렸다.

'You had me at HELLO'는 사랑이 주는 행복에 가슴 벅찬 청춘의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ZEROBASEONE은 신보를 통해 운명적 만남 후 첫눈에 반한 청춘의 3부작을 완성했다. 타이틀곡 'Feel the POP (필 더 팝)'은 청춘이라면 누구나 직면하는 망설임, 걱정, 고민 등을 ZEROBASEONE과 함께 하는 순간만큼은 모두 잊고 날려버릴 최고의 시간을 선물한다는 각오를 담고 있다.

한편, ZEROBASEONE은 신곡 'Feel the POP'으로 본격 컴백 활동에 나선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