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5 (수)

'히어로' 천우희X장기용 "알고 보니 '이것' 같더라··서로 놀라" ('엘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엘르 코리아' 영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최지연 기자] 천우희와 장기용이 차 번호가 같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최근 유튜브 채널 '엘르 코리아'에는 '이거까지 같을 수 있다니… 천우희 장기용 두 사람 뭐야…? #히어로는아닙니다만 | ELLE KOREA'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 속 천우희와 장기용은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의 상대역으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이날 제작진은 "알고 보니 놀랄 만큼 서로 닮은 점이 있다면?"이라 물었다.

그러자 천우희는 "우리 그거 있다"고 말문을 열었고, 장기용은 "차 번호가 같다. 제 번호가 '1234'면 누나 차 번호도 '1234'다"라고 설명한 뒤 "차 번호가 같은 건 참"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OSEN

'엘르 코리아' 영상


한편 JTBC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이제껏 본 적 없는 독특한 세계관과 캐릭터, 판타지와 리얼리티를 절묘하게 섞어 대중을 사로잡았다.

현대인의 질병에 걸려 능력을 상실한 초능력 가족의 구원자인 줄 알았던 도다해(천우희 분)의 반전, 그리고 복귀주(장기용 분)가 타임슬립 능력을 되찾고 돌아간 과거에서 도다해의 손을 붙잡는 기적 같은 변화는 쌍방 구원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사진] '엘르 코리아' 영상

walktalkunique@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