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엔스테이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선희'가 스머프를 노리는 가가멜의 무시무시한 음모를 막아낼 수 있을까?
지난 8일, 캐주얼 게임 전문 퍼블리셔 엔스테이지는 모바일 캐주얼 머지 'Merge Manor:Sunny House(이하 써니 하우스)'에서 애니메이션 캐릭터 '스머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써니하우스는 주인공인 선희가 할머니의 추억이 담긴, 지금은 무너져버린 집을 재건하고 꾸미는 게임이다. 여러 사건과 에피소드를 해결하며 집을 재건하고, 인테리어를 통해 디테일한 아트웍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이번에 써니 하우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폂친 스머프는 벨기에 출신 작가 페요(Peyo)가 창조한 파란 피부의 캐릭터로, 스머프 일족의 평화로운 일상에 사악한 마법사 가가멜과 그를 추종하며 스머프들을 괴롭히는 고양이 아지라엘의 여러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를 다룬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써니 하우스 X 스머프' 콜라보레이션에서는 홍일점인 스머페트와 요리를 제작하며 이벤트 미션을 수행하는 '스머페트의 달콤한 주방', 머지 아이템을 활용해 스머프 마을의 리더인 파파스머프와 함께 빙고 게임을 진행하는 '파파스머프의 마법 실험실' 등 스머프 최고 인기 캐릭터들과 만나볼 수 있다.
이어 매주 금, 토, 일 주말 시즌에 실시되는 '팀 가가멜전'도 유저들의 흥미를 이끌 이벤트이다.
팀 가가멜전은 길드원과 공동으로 스머프를 노리는 마법사 가가멜의 음모를 분쇄하기 위해 전개되는 일종의 보물찾기 이벤트로, 주말 동안 해당 미션을 성공적으로 완수할 경우 머지 하우스를 꾸미는 데 유용하게 사용될 액세서리 및 보물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사진=엔스테이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엔스테이지 측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써니 하우스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기념 상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미션을 수행만 하더라도, 써니 하우스 전경을 스머프 마을로 꾸밀 각종 데코레이션 및 인테리어 소품, 그리고 스머프 프로필 등을 증정한다.
해당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써니 하우스 X 스머프 콜라보레이션과 관련된 게임 정보와 이벤트, 커뮤니티와 관련된 내용은 '써니 하우스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