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고우림 군입대 후, 김연아의 새로운 관심사…“꽃들속에 연아 꽃이 푹 빠지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피겨 스케이팅의 여왕 김연아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련의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사진들에서 김연아는 청순하고 깔끔한 매력을 발산하는 화이트 반팔 셔츠를 입고 있으며, 화사한 분위기의 플로럴 롱스커트를 매치하여 산뜻하고 아름다운 봄날의 코디네이션을 선보였다.

또한, 아이보리 색상의 가죽 핸드백을 착용해 그녀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매일경제

피겨 스케이팅의 여왕 김연아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련의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사진=김연아 SNS


김연아는 지속적으로 패션 센스를 발휘해 팬들에게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사진에서도 그녀는 자신만의 독특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모든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매일경제

김연아는 청순하고 깔끔한 매력을 발산하는 화이트 반팔 셔츠를 입고 포즈를 취했다.사진=김연아 SNS


매일경제

김연아는 화사한 분위기의 플로럴 롱스커트를 매치하여 산뜻하고 아름다운 봄날의 코디네이션을 선보였다.사진=김연아 SNS


매일경제

김연아는 아이보리 색상의 가죽 핸드백을 착용해 그녀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사진=김연아 SNS


매일경제

김연아는 지속적으로 패션 센스를 발휘해 팬들에게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사진=김연아 SNS


매일경제

김연아는 2022년 포레스텔라의 멤버 고우림과 화촉을 밝혔다.사진=김연아 SNS


한편, 김연아는 2022년 포레스텔라의 멤버 고우림과 화촉을 밝혔다.

고우림은 지난해 11월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기 위해 입대했으며, 오는 2024년 5월 19일에 제대할 예정이다.

김연아는 고우림의 입대 후에도 여전히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활발한 사회적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녀의 최근 활동과 함께 공개된 사진들은 팬들에게 큰 기쁨을 주며 그녀가 언제나 사랑받는 이유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고 있다.

이러한 김연아의 다채로운 매력과 지속적인 대중 소통은 그녀가 단순한 스포츠 아이콘을 넘어 문화적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