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김우빈♥신민아, 도쿄 동반 여행..커플룩 입고 달달 럽스타 [★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배우 김우빈과 신민아의 럽스타그램이 달달함을 자아냈다.

김우빈은 지난 4일 이렇다 할 글 없이 여행을 다녀온 듯한 모습을 담은 사진들을 여러 장 자신의 SNS에 올렸다.

사진에서 김우빈은 빈티지한 느낌의 갈색 가죽 재킷에 모자를 매치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해외로 여행을 간 듯한 김우빈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을 짓기도 하고, 립글로스를 바르며 입술을 쭉 내밀고 귀여운 표정을 짓기도 했다.

팬들은 김우빈의 사진을 보며 일주일 전 신민아가 게시한 사진과 매치해 럽스타그램을 하고 있다고 추측했다. 앞서 신민아도 화창한 날씨에 꽃 구경을 간 듯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올린 바 이는데 가죽 재킷에 모자를 매치해 김우빈과 커플룩을 완성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두 사람이 사진을 찍은 곳은 일본 도쿄로 알려져 눈길을 모았다. 도쿄 동반 여행으로 10년째 굳건하고 돈독한 사이임을 증명했다. 커플룩 그리고 서로를 찍어주는 모습에서 설렘과 함께 달달함이 느껴진다.

한편 신민아와 김우빈은 2015년 열애를 인정해 10년째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5살 연상연하 커플로, 모델 출신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