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이슈 뮤지컬과 오페라

뮤지컬 '내 친구 워렌버핏', 개막 앞두고 뜨거운 연습 현장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뮤지컬 '내 친구 워렌버핏' 연습현장 사진 (컬쳐홀릭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뮤지컬 <내 친구 워렌버핏> 앵콜 공연이 5월 11일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의 개막을 앞두고 뜨거운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뮤지컬 <내 친구 워렌버핏>은 '2023 공연예술창작산실 올해의 신작'에 선정된 것은 물론, 지난 초연 당시 인터파크 평점 10점 만점을 기록하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인정 받았다. 특히 라이선스 계약으로 해외 투어 또한 예정하고 있어 단연 돋보이는 흥행 행보를 선보이고 있다.

숫자를 좋아하는 아이에서 백만장자가 된 21세기 최고의 금융맨 워렌버핏의 어린 시절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에게 쉽고 재미있는 경제 교육을 선사하는 뮤지컬 <내 친구 워렌버핏>은 WHO? 시리즈 중 최고의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워렌버핏'을 원작으로 제작되었다.

5월 11일 개막을 앞두고 진행된 연습 현장에서는, 워렌버핏역의 박찬양 배우를 비롯 이 작품을 꾸준히 이끌어온 배우들과 새롭게 합류한 배우들의 완벽한 호흡으로 이미 무대에 오른듯한 완성도를 선보였다. 아이들에게 쉽고도 재미있는 경제 이야기를 전하기 위해, 한달여의 치열한 연습기간을 달려온 배우와 스탭들의 열정은 이르게 찾아온 더위보다 더 뜨거웠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아이들은 물론 가족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뮤지컬로 각광받고 있는 뮤지컬 <내 친구 워렌버핏>은 황금 연휴 기간인 5월 3일부터 5월 6일까지, VIP석을 30,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타임세일은 공식 예매처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으로 진행된다.

어린이들을 위한 공연 콘텐츠는 다소 단순한 설정과 메시지가 반복 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온 가족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완성도 높은 가족 뮤지컬의 선두주자가 된 <내 친구 워렌버핏> 앵콜 공연은 5월 11일부터 6월 9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공연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