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목)

이슈 프로게이머와 e스포츠

무료 입장, 플레이엑스포 22일까지 사전등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2024 플레이엑스포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플레이엑스포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는 22일까지 2024 플레이엑스포 사전등록을 한다. 최대 7천 원에 해당하는 입장료를 내지 않고 매일 무료 입장할 수 있다.

2024 플레이엑스포는 5월 23일부터 26일까지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슬로건은 '게임의 즐거움, 그 이상'으로, 게임이 제공하는 즐거움을 넘어서 소통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는 의미를 담았다.

게임 시연과 함께 게임 관련 장비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중소·인디 게임사를 지원하는 온오프라인 비즈매칭(사업자 연계)에 여러 해외 바이어가 참여하며, 주요 게임사 취업설명회도 열린다. '포탈'의 개발자인 지프바넷 강연과 팬미팅도 예정돼 있다.

e스포츠 페스티벌에서는 다양한 계층이 참여하는 e스포츠 대회가 개최된다. 장애인 e스포츠 대회, 대학생 캠퍼스 대항전, 국산 종목 이벤트 매치 등이 있다.

무료입장을 원한다면 22일 오후 5시까지 플레이엑스포 공식 홈페이지에 사전등록하면 된다. 사전등록을 하지 않은 참가자는 당일 성인은 7,000원, 학생은 5,000원을 내고 입장할 수 있고 경기도민은 50% 할인 가능하다.

경기도 김태근 디지털혁신과장은 "이번 행사를 가정의 달인 5월에 가족과 연인이 함께 도심 속 시각적인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축제로, 다양한 게임의 매력과 힐링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