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이슈 뮤지컬과 오페라

뮤지컬 '영웅' 15주년 기념 공연,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트레일러 제작과정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뮤지컬 '영웅' 트레일러 제작과정 영상 캡처 (에이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뮤지컬 <영웅>(제작 에이콤) 15주년 기념 공연이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트레일러 제작과정을 공개했다.

어제(1일) 공개된 영상은 뮤지컬 <영웅> 배우들의 트레일러, 프로필 사진 촬영 현장 모습이 생생하게 담겨 있다. 안중근 역을 맡은 정성화, 양준모, 민우혁을 비롯하여, 이토 히로부미 역의 김도형, 서영주, 이정열, 최민철, 그리고 설희 역의 유리아, 정재은, 솔지는 드라마틱한 감정 연기로 몰입을 극대화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더불어, 안중근 의사의 거사를 돕는 수많은 독립운동가들을 연기한 배우들은 작품의 웅장한 음악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연기를 보여주며, 뮤지컬 <영웅>이 선사할 뜨거운 전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안중근 의사 의거 100주년을 기념해 탄생한 뮤지컬 <영웅>은 2009년 10월 26일 초연 이래 한국 창작 뮤지컬 중 두 번째로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대한민국의 대표 창작 뮤지컬로 자리 잡았다. 안중근 의사의 서거 직전 마지막 1년을 그린 작품은 독립투사들의 꺾이지 않는 의지와 안중근 의사의 숭고한 정신을 통해 한국 창작 뮤지컬의 새 지평을 열었다.

뮤지컬 <영웅> 15주년 기념 공연은 안중근 역에 정성화, 양준모, 민우혁이, 이토 히로부미 역에 김도형, 서영주, 이정열, 최민철이, 설희 역에 유리아, 정재은, 솔지가 출연하며 오는 5월 29일부터 8월 11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