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연예계 득남·득녀 소식

이봉련, 다큐 '저 너머의 출산' 내레이션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이봉련이 KBS 특별기획 5부작 ‘저 너머의 출산’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봉련은 30일 소속사를 통해 “다큐멘터리 내레이션 작업은 처음이었는데, 기회가 된다면 다시 작업하고 싶을 정도로 너무 재미있었던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참여한 다큐멘터리 ‘저 너머의 출산’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며 참여 소감을 전했다.

이봉련이 내레이션으로 참여한 다큐멘터리 ‘저 너머의 출산’은 전 세계적인 출산율 저하 속에서도 비교를 불허하는 한국의 급격한 출산율 감소 원인과 우리의 현실과 미래를 진단해 보는 다큐멘터리.

이봉련은 그간 무대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다양한 활약을 펼쳐왔다. 지난해 방송된 JTBC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서 걸크러쉬 워너비 직장 상사 ‘마은영’으로 분해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냈으며, 특히 목소리 프로젝트 3탄-음악극 ‘백인당 태영’을 통해서는 한국 최초 여성 변호사 ‘이태영’의 삶을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관객들에게 전하며 극을 가득 채웠다. 다큐 '저 너머의 출산'에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시너지를 높일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KBS 특별기획 5부작 ‘저 너머의 출산’은 30일 오후 10시 첫 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