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유가와 세계경제

교원라이프, 업계 최초 '유가족 힐링 여행 서비스'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교원라이프 상조 상품·교원예움 장례식장 이용객 대상 무료로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교원라이프가 장례 후 유가족의 정서·심리적 회복을 돕는 '유가족 힐링 여행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상조 및 장례 상품·서비스 고도화와 함께 장례 후 유가족 케어 서비스로 고객 혜택 범위를 넓혀 압도적인 경쟁력을 갖추겠다는 계획이다.

28일 교원라이프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이는 유가족 케어 서비스 '교원라이프 쉼표 여행'은 여행을 통해 유가족들이 지친 심신을 달래고 삶에 활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전담 가이드를 배정하며 조식 및 중식, 어메니티, 입장료, 교통비, 여행자보험 등 모든 비용을 지원한다.

교원라이프가 이달 정식 서비스 도입에 앞서 시행한 1차 '교원라이프 쉼표 여행'에는 400여명의 신청자가 몰렸다. 특히 92%의 높은 참여자 만족도를 기록하는 등 반응이 좋아 고객 환원 차원에서 해당 서비스를 상시화하기로 결정했다.

참여 대상은 교원라이프 상조 상품 또는 교원예움 장례식장 이용객이다. 장례 후 '교원라이프 쉼표 여행' 참여 안내 문자를 발송하며 참여 희망자는 문자나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매월 추첨을 통해 신청자 중 20쌍의 유가족을 선정해 무료 힐링 여행을 지원한다. 당첨자는 개별 문자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교원라이프는 교원투어의 국내 프리미엄 테마여행 전문 브랜드 여행다움과 협업해 매월 최적의 여행지를 선정해 서비스할 계획이다.

2차 '교원라이프 쉼표 여행'은 5월 25일 진행한다. ▲진남교반 ▲고모산성 ▲문경새재 도립공원 등 경북 문경 지역의 관광 명소에 방문해 힐링의 시간을 갖는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