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나솔' 데프콘, 20기 솔로녀에 사심 폭발 "진짜 내 여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24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ENA·SBS Plus 예능물 '나는 SOLO(솔로)'에서는 20기 엘리트 솔로녀들의 라인업이 베일을 벗는다. (사진=SBS Plus, ENA 제공) 2024.04.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MC 데프콘이 20기 솔로녀에 뜨거운 반응을 보인다.

24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ENA·SBS Plus 예능물 '나는 SOLO(솔로)'에서 솔로녀들의 정체가 공개된다.

제작진은 "20기는 모범생 특집"이라고 귀띔했다. 한 솔로녀는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중고등학교를 수석 졸업했다"고 말했다. 또 다른 솔로녀 역시 "공부를 열심히 했다. 이보단 더 할 순 없겠다 싶을 정도"라며 학업에 열중했던 학창 시절을 회상했다.

MC 데프콘은 한 솔로녀의 등장에 바로 시선이 꽂혀 감탄을 쏟아낸다. 급기야 그는 "어떡하지! 진짜 내 여자다"라며 푹 빠진 모습을 보인다. 심지어 '솔로나라 20번지'에는 등장만으로 3MC를 얼음으로 만든 솔로녀까지 입성한다.

제작진은 "목소리가 똑같다"라고 언급했다. 이 솔로녀의 정체를 알아차린 3MC는 그 자리에서 얼음이 된다. 송해나는 "진짜야?"라고 솔로녀의 정체와 더 놀라운 커리어에 혀를 내두렸다. 데프콘은 "친동생이 나왔다고?"라며 몰려오는 충격에 정신을 차리지 못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