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김윤지, 임신 6개월차 맞아? 레깅스 입고 탄탄한 몸매 공개 [N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김윤지 SNS


뉴스1

김윤지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1

김윤지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임신 중인 가수 겸 배우 김윤지(구 활동명 NS윤지)가 놀라운 몸매를 드러냈다.

김윤지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임신 6개월 차에 진행한 광고 촬영이지만 그 어떤 촬영 결과물보다 아름답고 멋지다고 열심히 그동안 관리해 온 나 자신에게 칭찬해 주고 싶다"라고 글을 올리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윤지가 브라톱과 레깅스 등 운동복을 입고 다채로운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겼다. 특히 임신 6개월 차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늘씬하면서도 탄탄한 몸매를 드러내 모두의 감탄을 자아낸다.

앞서 김윤지 소속사 써브라임 관계자는 지난 23일 "김윤지가 임신했다"며 "오는 7월 초 출산 예정"이라고 알린 바 있다.

김윤지는 지난 2021년 코미디언 이상해와 국악인 김영임 부부 아들인 5세 연상 사업가 최우성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신혼 생활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김윤지는 지난 2009년 솔로 가수로 데뷔, NS윤지로 활동하다 지난 2017년부터 배우로 활동 중이다. 지난 1월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 '리프트: 비행기를 털어라'에 출연하는 등 해외에서도 활약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