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짠남자' 김종국, 200만원 운동화에 분노 폭발…참교육 성공할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사진=M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김종국이 누군가의 집에 방문해 분노를 터뜨린다.

오는 5월 7일 첫 방송되는 MBC 신규 파일럿 예능 ‘짠남자’가 24일 MC 김종국을 앞세운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총 2종으로 첫 번째 티저는 무언가에 분노 지수가 올라가고 있는 김종국의 얼굴을 누아르 영화의 한 장면처럼 보여줘 시선을 사로잡는다. 에필로그에도 틈틈이 절약에 진심인 모습을 담아 짠종국의 찐면모를 미리 엿볼 수 있다.

이어지는 다음 티저에서는 누군가의 집에 반갑게 입장한 김종국이 200만원에 육박하는 운동화를 보고 정색을 하고 4000만원 시계를 발견하곤 급기야 눈을 질끈 감고 만다. 과연 김종국을 분노케 한 플렉스 잔당, 일명 ‘흥청이’와 ‘망청이’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데일리

(사진=M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상 말미에서 김종국은 “삶을 변화시킬 생각을 해봐“라며 묵직한 한마디를 건넨다. 플렉스 잔당을 갱생시키려는 의지가 드러나 눈길을 끈다.

‘짠남자’는 평소 짜디짠 절약 습관을 지닌 연예계 대표 ‘소금이’들이 거침없이 플렉스하는 ‘흥청이?망청이’들 집을 습격해 참교육하는 프로그램이다. 자타공인 ‘대왕 소금이’ 김종국, ‘소금 지망생’ 장도연이 진행을 맡고 배우 이준, 배우 민진웅, 개그맨 임우일, 방송인 사유리가 ‘소금이’로 합류해 짭짤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짠남자’는 오는 5월 7일 오후 10시 첫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