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5 (토)

이진혁, 미니 6집 트랙리스트→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이진혁이 역대급 명반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빌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이진혁의 미니 6집 ‘NEW QUEST: JUNGLE(뉴 퀘스트: 정글)’의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신보 ‘NEW QUEST: JUNGLE’의 타이틀곡은 ‘Relax(릴렉스)’다. ‘Relax’는 퍼커션 및 베이스의 리듬 바운스가 인상적인 어반 댄스 팝 장르로, 우리가 살아가는 일상에서 조금만 여유를 가지고 편안하게 자유로운 인생을 걷자는 희망찬 가사를 담아냈다.

무대 위 이진혁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기대하게 만든 타이틀곡 ‘Relax’ 외에도, ‘Good Boys(굿 보이즈)’, ‘Crush(크러쉬)’, ‘Trainwreck(트레인렉)’, ‘Slay(슬레이)’, ‘머리 위로’ 등 장르를 아우르는 여섯 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오랜만에 발매되는 앨범인 만큼, 이진혁의 자작곡과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가 눈길을 끈다. 이진혁은 ‘Crush’, ‘머리 위로’ 작사·작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올라운더 뮤지션의 역량을 예고했고, JUNNY(주니)와 조광일이 수록곡 피처링에 참여, 한승우는 ‘Trainwreck’ 작사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약 2분가량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서는 180도 확 달라진 콘셉트로 파격 변신을 시도한 이진혁의 모습이 시선을 붙잡았다.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콘셉트 포토 촬영 현장과 함께 신보에 수록된 여섯 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겨 눈과 귀를 동시에 만족시켰고, 발매를 앞둔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6년 차 솔로 아티스트 이진혁의 새로운 챕터를 예고한 미니 6집 ‘NEW QUEST: JUNGLE’. 이진혁은 이번 신보를 통해 짙어진 음악적 색채와 장르의 다양성을 선보일 전망이다. 컨셉추얼한 변화와 한층 넓어진 스펙트럼으로 리스너들을 만날 이진혁의 컴백에 기대감이 모인다.

이진혁의 미니 6집 ‘NEW QUEST: JUNGLE’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