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에이핑크, 오늘(19일) 데뷔 13주년…팬송 발표 자축(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에이핑크(Apink)가 데뷔 13주년 기념 팬송을 공개한다.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13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Wait Me There (기억, 그 아름다움)’(웨잇 미 데어)를 발매한다.

조이뉴스24

에이핑크 단체 이미지 [사진=초이크리에이티브랩]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Wait Me There’는 에이핑크가 지난 13년간 팬들과 함께 울고 웃었던 행복한 추억을 떠올리면서 준비한 노래다. 멤버들의 감성적이고 호소력 짙은 보컬, 어쿠스틱한 밴드 사운드, 통기타 루프가 어우러져 따스하고 산뜻한 정서를 전달한다.

또한, 리더 박초롱이 단독 작사를 맡아 에이핑크의 진심을 편지를 써 내려가듯 풀어냈다. 힘든 순간에도 같이 웃음꽃을 피우고 힘이 되어준 팬들을 향한 마음과 더불어 시들지 않을 아름다운 기억, 앞으로도 함께일 시간에 대한 바람을 담았다.

데뷔 13주년 기념일 당일에 공개되는 ‘Wait Me There’에서 에이핑크의 특별한 팬 사랑을 확인할 수 있다. 매년 데뷔 기념일을 팬송으로 특별하게 축하해온 에이핑크가 올해도 그 약속을 지킨다. 멤버들의 이야기이자 모두를 위한 위로를 담은 ‘Wait Me There’가 팬들은 물론 국내외 리스너들의 공감을 불러 모을 전망이다.

K-POP 대표 장수 걸그룹 에이핑크가 올해 첫 완전체 신곡 ‘Wait Me There’를 선보인다. 지난해 미니 10집 ‘SELF’(셀프), 크리스마스 시즌송 ‘PINK CHRISTMAS’(핑크 크리스마스)를 발매하고, 현재 다채로운 분야에서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에이핑크는 변치 않는 팀 시너지로 데뷔 13주년을 뜻깊게 맞이할 예정이다.

에이핑크의 새 디지털 싱글 ‘Wait Me There’는 오늘(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Wait Me There’ 뮤직비디오 또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동시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