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7 (월)

박재범, 25일 대규모 프로젝트 스타트…'Jay Park Season 1'로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박재범 새 싱글 커버 / 사진=모어비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가수 박재범이 'Jay Park Season' 시리즈의 시작을 알렸다.

박재범은 지난 1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5일 새 싱글 'Jay Park Season 1(제이팍 시즌 1)' 발매 소식을 알리며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는 흑백의 컬러감과 거친 노이즈로 빈티지하면서도 모던한 무드를 자아내고 있다. 커버를 꽉 채운 박재범의 비주얼 또한 치명적인 감성이 한껏 묻어나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이번 싱글 'Jay Park Season 1'에는 타이틀곡 'Your/My(유어/마이)'와 수록곡 'Like I Do(라이크 아이 두)' 두 곡이 수록된다. 그간 축적해 온 박재범만의 음악성이 어떤 방식으로 표현되어 있을지 리스너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Jay Park Season'은 2024년 박재범의 새로운 행보를 담은 시리즈다. 박재범은 'Jay Park Season 1'로 화려한 스타트를 알리며, 아티스트 박재범으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앞서 'Jay Park Season' 트레일러 영상으로 올해 누구보다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박재범은 2024년을 음악에 집중하는 해로 만들고, 리스너들과 깊이 있는 음악적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아티스트 박재범은 오는 25일 새 싱글 'Jay Park Season 1'을 발매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