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짜장면 발언 왜 하시는 거예요?" 15기현숙...6기 영수의 '비매너 논란' 언급에 돌직구 (‘나솔사계’) [Oh!쎈 리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근희 기자]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6기 영수가 15기 현숙에게 과거 방송을 언급했다.

18일 전파를 탄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청춘남녀의 전쟁같은 로맨스가 이어졌다.

6기 영수는 방어회를 먹고싶어하던 17기 영숙과 오징어순대를 좋아하는 15기 현숙을 위해 두 개 모두를 파는 식당에서의 데이트를 시작했다. 6기 영수는 12기 이후 인별그램 팔로우한 여성이 15기 현숙, 17기 영숙 둘이라고 밝혔다.

OSEN

6기 영수는 “15기 현숙님꺼 재밌게 봤다”라며 15기 방송을 언급했다. 6기 영수는 “현숙님 왜 좋았냐면 되게 시크하셨다. 되게 멋지다”라고 언급했다. 이어 6기 영수는 “짜장면 좋아하시잖아요”라고 말했고, 15기 현숙은 “짜장면 좋아해요”라고 답을 하기도.

17기 영숙은 화장실을 간다고 자리를 비웠고, 15기 현숙은 “짜장면 발언 왜 하시는 거예요?”라고 질문을 던졌고, 6기 영수는 “제가 출연자한테 DM을 보내지 않아요. 12기 (기수) 이후 처음 DM을 보낸거다. 너무 힘들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라며 그 당시 현숙을 위로해주고 싶었다고 답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방송화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