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정태호, 女후배에게 '나도 너 좋아해♥' 문자…"아내가 화 내도 당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MBN '속풀이쇼 동치미' 방송 화면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개그맨 정태호가 친한 여후배와 문자메시지를 주고받다 아내에게 오해를 받은 사연을 고백했다.

17일 공개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정태호는 '사업 실패보다 더 무서운 외도'라는 주제를 놓고 자신도 아내에게 의심받은 적 있다고 토로했다.

이날 정태호는 "연차가 쌓일수록 여자 후배가 많아진다"며 "공연이 끝나면 후배들에게 '수고했다'는 문자가 온다. 하지만 문자일 뿐이다. 그 후배들은 내게 관심도 없다"고 말했다.

정태호는 "그 후배들이 보낸 문자가 감정이 있는 게 아니다. 그들이 보내는 따뜻한 메시지에 차갑게 보낼 수는 없는 거 아니냐"며 "'오늘도 너무 멋졌다♥'는 메시지를 나도 보낸다. 후배들에게 맞춰주는 거뿐이다"라고 전했다.

뉴스1

MBN '속풀이쇼 동치미' 방송 화면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에 절친 김영희는 "지금 정태호씨가 함께 하는 후배들이 너무 예쁘다. 내겐 곁을 두지도 않는다. 나도 후배 아니냐"라고 묻자 정태호는 "내가 왜 김영희에게 곁을 두어야 하는지 모르겠다"면서 "김영희와 호흡도 개콘에서 오래 맞췄다. 그때도 비슷했다"고 변명했다.

이어 "아내가 후배와 주고받은 문자메시지를 보고 기분 나빠했다. 그런데 저는 당당했다. 나는 아무것도 한 게 없다. 그래서 그렇다. 아내가 화를 낼 이유가 없다고 생각한다"고 항변했다.

이를 듣던 최은경은 "후배가 '선배님 너무 좋아요'라고 했더니, 정태호도 '나도 너 좋아해'라고 했다던데"라고 폭로하자 정태호는 "여기에서 '선배님 좋아요'는 이성적인 표현이 아니다"라며 해명하려 했지만, 출연자들은 일제히 "외도의 아이콘이다"라고 지적해 폭소를 자아냈다.

khj80@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