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김재환, 27일 팬콘서트 개최...‘WIND TALE’ 포스터 추가 공개 ‘팬 사랑 물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수 김재환이 새로운 콘서트 포스터로 팬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김재환은 지난 17일 공식 SNS를 통해 2024 팬콘서트 ‘WIND TALE (윈드 테일)’의 포스터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 속 김재환은 단정한 셔츠와 깔끔한 슈트 착장을 완벽 소화하며 고급스러운 무드를 드러내고 있다. 특히 안경, 책 등 소품을 활용해 김재환이 가진 댄디한 매력을 강조하며 팬콘서트를 향한 궁금증을 더했다.

매일경제

가수 김재환이 새로운 콘서트 포스터로 팬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 사진


또 이번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현장 MD 부스에서 김재환의 공식 MD도 만날 수 있다. 응원봉을 시작으로 Q&A 북, 엽서 세트, 티셔츠까지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상품들로 구성돼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WIND TALE’은 김재환이 지난 2022년 8월 진행한 팬콘서트 ‘I MY ME MINE’ 이후 약 1년 8개월 만에 개최하는 팬콘서트다. 김재환은 팬들의 사랑을 받은 히트곡 무대는 물론, 열정적인 무대 매너와 다양한 이벤트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전망이다.

김재환은 지난해 12월 단독 콘서트 ‘NOT ALONE’에서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탁월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올라운더 아티스트의 존재감을 증명했다. 이에 김재환이 또 어떤 무대로 관객들을 놀라게 할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김재환의 2024 팬콘서트 ‘WIND TALE’은 오는 27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