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최준희, ♥남친과 벚꽃 데이트 사진 공개…눈부신 미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인플루언서 최준희(왼쪽)가 남자친구와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최준희 인스타그램 캡처) 2024.04.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남자친구와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최준희는 지난 1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그가 찍어준 준희, 사진에도 꿀을 가득 묻혀 놓으셨네"라고 적고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최준희는 하얀 색 크롭티를 입고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세련된 매력을 더하며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특히 최준희는 남자친구와 벚꽃 명소인 서울의 한 공원에서 다정한 포즈를 취했다. 남자친구와 함께 입술을 쭉 내밀며 귀여운 매력도 발산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누가 꽃인가요? 준희님 너무 예뻐요", "봄의 요정, 아름다워요. 아무도 따라갈 수 없는 분위기네요", "준희님 늘 응원해요" 등의 댓글을 올렸다.

한편 최준희는 배우 고(故) 최진실(1968~2008) 딸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2022년 2월 와이블룸과 전속계약을 맺으며 연예계 활동을 예고했으나 3개월 만에 계약을 해지했으며, 현재 개인 채널을 통해 소통 중이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최준희. (사진=최준희 인스타그램 캡처) 2024.04.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