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8 (화)

구준엽 "과거 서희원과 헤어진 이유? 소속사 때문 아니야" 고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발벗고 돌싱포맨' 16일 방송

뉴스1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구준엽이 대만의 톱스타 쉬시위안(서희원)과 과거 헤어져야만 했던 이유를 밝혔다.

16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가수 구준엽이 출연한 가운데 쉬시위안과 부부의 연을 맺은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23년 전 연인 사이였지만 부득이하게 헤어졌다고 전해졌다. "당시에는 왜 헤어진 거냐?"라는 질문이 나오자, 구준엽이 입을 열었다.

그는 "당시에는 가수가 열애설 나면 팬들도 떠나고 그러지 않았냐? 그런 부담이 컸다"라며 "소속사에서 이별하게 했다고 그런 말도 있는데, 그건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아울러 "주변 사람들이 '너 이거 책임질 수 있어? 너 때문에 손해가 엄청날 텐데' 그러는 거다. 나만 힘들면 상관없는데, 주위에 피해를 주는 게 너무 힘들었다. 그래서 제가 어쩔 수 없이 헤어지자고 말했다"라고 고백했다.

구준엽은 "그 후에 희원이가 저를 싫어한다고 생각해서 다시 연락 못 했다"라면서 "(포털사이트에) 이름을 검색하고 그랬는데, 10여년 전 희원이가 다른 분과 처 결혼하지 않냐? 결혼한 다음에는 검색을 안 했었다. 행복만 바랐다"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