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미스틱스토리 새 프로듀싱팀’ ANODE, 프로필 이미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스틱스토리의 새 프로젝트 프로듀싱팀 ANODE(애노드)가 프로필 이미지를 통해 힙한 매력을 발산했다.

애노드(앤리, 블랑)는 15일 오후 데뷔 첫 디지털 싱글 ‘iMaGiNe #1 (이매진 #1)’의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프로필에서는 검은 메시 니트를 입고 역동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는 앤리와 뿔테 안경과 실버 액세서리를 착용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블랑의 시크한 모습이 담겨 애노드만의 힙한 무드를 완성했다. 이와 함께 정반대의 느낌을 가진 두 사람이 함께하는 모습으로 몽환적인 매력을 배가했다.

특히, 지난 14일에는 애노드 공식 SNS를 통해 야외에서 데뷔 타이틀곡 ‘Trouble’을 부르고 있는 모습이 공개되어 궁금증을 자아낸 가운데, 하이라이트만으로 귓가를 맴도는 멜로디를 선보여 기대감을 더했다.

애노드는 미스틱스토리의 신규 프로젝트 프로듀싱팀으로, ‘어떤 분야나 환경에 따라 음극 혹은 양극으로 달리 해석될 수 있다’는 뜻을 가지고 있는 물리학 용어에서 만들어진 이름이다. 또한, ‘정반대의 성향을 가진 두 사람이 팀 안에서 각각 음극과 양극의 역할을 맡아 음악적 시너지를 일으킨다’는 의미를 담았다.

한편, 애노드의 신곡 ‘Trouble’은 오는 17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