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컴백’ 키스오브라이프 “‘괴물신인’ 핫걸‘ 수식어 걸맞게 열심히 준비”[MK★현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룹 키스오브라이프가 컴백 소감을 밝혔다.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첫 번째 싱글 앨범 ’Midas Touch‘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키스오브라이프 하늘은 “앞서 ’괴물신인‘, ’핫걸‘이라고 소개해주셨는데 수식어에 걸맞게 항상 열심히 준비했다. 드디어 보여드릴 기회가 있어서 행복하다”고 말했다.

매일경제

그룹 키스오브라이프가 컴백 소감을 밝혔다. 사진=김영구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쥴리는 “드디어 준비한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어 너무 기쁘고 설렌다. 오늘도 멋있는 무대 보여 드리도록 하겠다”라며 각오를 다졌다.

나띠도 “준비한 앨범을 소개하고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 좋은 곡으로 컴백한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인사했다. 벨은 “데뷔 후 쇼케이스를 세 번째 하는데 떨리면서도 설레는 것 같다. 열심히 하겠다”라며 파이팅을 외쳤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신보 ’Midas Tocuh‘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첫 번째 싱글 앨범 ‘Midas Touch’는 모든 이에게 한 번쯤 반드시 찾아오는 감정인 ‘사랑’을 주제로 남의 시선을 두려워하기보다는 자유롭고 진실되게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광장동(서울)=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