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목)

이슈 항공사들의 엇갈리는 희비

이스타항공, 기안84와 함께 ‘아무렇게나 여행’ 캠페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기안84 내세워 ‘자유롭고 개성 있는 여행’ 독려

국제선 여정 변경 수수료 무제한 면제 ‘파격 프로모션’ 실시

헤럴드경제

아무렇게나 여행 캠페인 자료사진. [이스타항공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이스타항공이 방송인 ‘기안84’와 홍보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4월 1일부터 ‘아무렇게나 여행’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이날 오전 9시, 자사 공식 SNS 채널(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기안84와 함께하는 ‘아무렇게나 여행’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아무렇게나 여행' 캠페인은 불시에 시작되는 여행을 상황이 흘러가는 대로 즉흥적이고 가볍게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스타항공은 4월 1일부터 6개월간 기안84와 함께 자유로운 콘셉트의 여행 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이 골자다.

특히, 이스타항공은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이스타항공 회원 대상으로 국제선 여정 변경 수수료를 무제한으로 면제해 주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을 통해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은 출발 14일 전까지 계획했던 여행 날짜를 몇 번이든 변경 수수료 없이 변경할 수 있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같은기간 ‘아무RUN 챌린지’를 통해 아무렇게나 떠나는 여행 대결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승자에게는 6개월간 전 노선을 무제한으로 탑승할 수 있는 슈퍼 패스를 증정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최근 여행 트렌드는 ‘즉흥 여행’, ‘자유로운 여행’으로, 자유분방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기안84의 이미지가 꼭 부합해 캠페인 모델로 함께하게 됐다”며, “앞으로 기안84와 함께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zzz@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