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비닐봉지 속 토막난 사체…잔혹한 사건의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3')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윤준호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용감한 형사들3’에서 자격지심이 불러낸 잔혹한 사건의 전말을 공개한다.

29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3’(연출 이지선) 31회에는 김태용, 전주삼 형사가 출연해 직접 발로 뛴 수사기를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되는 사건은 비닐봉지에서 손이 나왔다는 충격적인 신고 전화로부터 시작된다. 신고자는 환경미화원으로, 한 남성이 검은 봉지 3개를 주며 "썩은 고기를 대신 버려달라"고 부탁했는데 수상한 느낌에 봉지를 열었더니 그 안에 토막 난 사체가 있었던 것.

범인은 피해자의 손가락 지문을 모두 훼손해 피해자가 여성인 것 외에는 신원을 알 수 없는 상황이었다. 국과수에서는 토막 난 사체의 절단면이 공구를 잘라내는 절삭기나 육가공에 사용되는 육절기를 사용한 듯 잘려나갔다는 심상치 않은 이야기를 전한다.

그러던 중 형사의 레이더망에 한 남성이 포착되고, 확인을 위해 남성의 집을 찾아간다. 남성의 얼굴을 본 형사는 바로 그가 범인임을 확신했다고. 남성의 직업이 공개되며 스튜디오 또한 충격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피해자의 신원도 확인할 수 없는 상황 속 형사의 직감은 어디로 향했을지, 자격지심이 불러낸 잔혹한 살인 사건의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3’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용감한 형사들3’는 매주 금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되며,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E채널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도 프로그램에 대한 생생한 소식과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