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두 번 이혼' 혜은이, 딸 결혼식에 혼자 앉은 혼주석..눈물 '왈칵'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혜은이의 딸 결혼식 현장을 공개, 혜은이가 눈물을 왈칵 쏟았다.

28일 방송된 KBS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이 전파를 탔다.

이날 대한민국 톱스타들이 총출동한 혜은이 딸의 결혼식 현장 모습이 그려졌다. 신부대기실에서 혜은이는 딸의 손을 잡고 사진촬영에 나섰다. 긴장한 듯한 모습도 역력했다. 자매들은 미리 도착해서 기다리고 있었고 혜은이도 반갑게 맞이했다.

이 외에도 혜은이 딸의 결혼실 날에는 장미화, 김용임, 김세환 등 사선가를 방문했던 반가운 얼굴들부터 영원한 식구인 김영란, 이경진까지 방문했다. 최수종, 송골매의 배철수·구창모, 김보연, 민해경, 강수지 등 톱스타들이 대거 참석했다. "대한민국 연예인은 다 왔네"라는 표현이 나올 정도였다. 민해경을 본 박원숙은 “진짜 오래간만, 점점 더 멋있고 좋다”며 진하게 포옹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수많은 하객맞이로 분주한 가운데 결혼식이 진행됐다. 혜은이는 딸을 물끄러미 바라보다 결국 눈물을 흘렸다.혜은이는 “딸에 대해 다른 엄마와는 좀 달라, 첫 돌 지난 후 이별을 겪었다”며 “딸 어린시절 채워주지 못한 엄마의 자리에 대해미안함이 있어 난 죄인이다”며 자책해온 지난 날들을 떠올렸다. 미안함에 30년세월을 보낸 것.

혜은이는 “결혼하면 돈 안 벌고 편안히살 수 있다고 했더니, 딸이 그럼 잘 됐다고 가야겠다고 했다”며 일찍 철들었던 딸을 떠올리며 “그 아이가 웨딩드레스 입고 서있는데 세월이 주마등처럼 지나가 만감이 교차했다”고 했다. 혜은이는 “내 딸이지만 참 잘 컸구나 싶더라”며 혜은이는 헤어짐이 아닌 줄알 면서도 딸이 품을 떠난단 생각에 눈물을 보였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원숙은 ”울지마라 파란만장 삶 다 걷어질 것 너무 잘 살아왔다”며 “숙제 다 하고 노트를 덮는 느낌이다”며 그를 다독였다. 혜은이도 “사랑하는 딸에게 , 결혼 너무 고맙고 축하한다”고 영상편지를 보냈다.

한편, 혜은이는 1984년 사업가와 첫 결혼 후 4년 만인 1988년 이혼했다. 2년 뒤인 김동현의 적극적인 구애로 1990년 재혼에 골인, 하지만 이들의 결혼 생활은 약 30년 만에 마무리됐다. 지난 2019년 7월 이혼했던 바다.

/ssu08185@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