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수민, 원혁과 2주 혼전 동거 예고 "딱 잠만 잘게"(조선의사랑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조선의 사랑꾼 / 사진=TV조선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조선의 사랑꾼'에서 결혼을 앞둔 이수민과 원혁이 "잠만 자겠다"는 폭탄 발언으로 동거를 선언해 이용식을 당황하게 한다.

4월 1일 방송되는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결혼식을 앞두고 이용식과 합가 준비에 나선 이수민과 원혁이 "할 이야기가 있다"며 어렵게 운을 뗀다.

원혁은 "인테리어 공사를 시작하게 되면 수민이가 방에서 지내기 쉽지 않을 것 같다"며 합가를 위해 이용식의 집 인테리어 공사를 하는 동안 예비 신부 이수민의 거처(?)를 걱정한다.

이어 이수민이 "공사 기간이 2주 걸리니까 2주만 오빠가 지내는 오피스텔에 가서 있는 게 어떨까?"라고 말하자 이용식은 표정이 굳어진다.

아빠의 표정을 본 이수민은 급히 "잠만! 그니까 딱 잠만 잘 거야"라고 덧붙인다. 이에 VCR을 지켜보던 김국진은 호통쳤다. 최성국은 "잠만...안 잔다고 해야 되는 거 아니야?"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딸의 폭탄 발언에 이용식은 "야, 애매하네 그거?"라며 고민에 빠졌다. 아내를 비롯해 이수민과 원혁까지 그 자리에서 굳은 채 이용식의 대답을 기다렸다.

결혼을 앞두고 있긴 하지만, 원혁 이수민의 1박 2일의 여행도 어렵게 허락했던 이용식이 원혁 집에서 예비 신혼살림을 차리겠다는 딸 이수민의 선언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는 4월 1일 밤 10시에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