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민우, 10년 만에 솔로 컴백 확정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커밍순 이미지 / 사진=린브랜딩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가수 이민우 (M)가 약 10년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28일 소속사 린브랜딩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이민우 (M)의 컴백을 예고하는 커밍순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는 포근하면서도 애틋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는 이민우 (M)의 뒷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차분한 무드 속 독보적인 아우라를 풍기고 있는 이민우의 모습 뿐만 아니라, 신곡 명 '다시'와 '2024.04.11'이라는 발매일까지 예고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이번 신곡은 지난 2014년 발매된 'M+TEN (엠텐)' 이후 약 10년 만에 솔로 가수 이민우 (M)로서 선보이는 새로운 작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민우 (M)는 그 동안 시도해보지 않았던 색다른 스타일의 음악을 공개할 예정이며, 현재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앞서 이민우 (M)는 신화 데뷔 26주년을 맞아 카리스마, 성숙미, 청량한 매력 등을 담은 새 프로필 사진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린 바 있다. 이에 이민우 (M)는 이번 신곡 '다시'를 통해 레전드 톱 아티스트의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하고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이민우 (M)의 새 디지털 싱글 '다시'는 4월 1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