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한끗차이’ 이찬원, 정규 편성 공약 “임영웅 초대하겠다”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한끗차이’ 이찬원, 정규 편성 공약 “임영웅 초대하겠다”

속보
독일 베를린에서 총격 사건으로 5명 부상
E채널 ‘한 끗 차이’. 사진|E채널

E채널 ‘한 끗 차이’. 사진|E채널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이하 ‘한 끗 차이’)의 정규 편성에 대한 바람을 전했다.

E채널 ‘한 끗 차이’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파일럿 6회 촬영을 모두 마쳤다. 이 프로그램 MC인 이찬원은 “출연진들과의 합이 생각보다 더 잘 맞아서 기분 좋게 녹화를 마무리했다. 정규 편성을 학수고대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앞서 제작발표회 당시 ‘임영웅을 게스트로 초대하겠다’고 선언한 것에 대해 “아직 임영웅 씨에게 따로 연락은 하지 않았는데, 정규 방송이 확정되면 꼭 연락하겠다”고 강조했다.

MC 박지선, 홍진경, 장성규와 본인과의 차이를 묻는 질문에는 “세 MC들과 저의 한 끗 차이는 바로 젊음이다. 40대와는 또 다른 20대의 패기가 한 끗 차이가 될 것”이라고 답했다.

‘한 끗 차이’는 동서고금, 남녀노소, 부와 명예와 상관없이 반복되는 이상 행동의 법칙을 완벽히 이해하기 위한 본격 심리 분석 코멘터리 쇼다.

전혀 다른 인생을 산 두 인물의 이야기를 조명해 인간 본성의 한 끗 차이가 가져오는 결과를 들여다본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E채널과 웨이브 등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에서 동시 방영된다. khd9987@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