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5 (월)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딸 아빠' 이승기, 득녀 이어 가수 복귀 겹경사 "임재범 곡 리메이크 영광"[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최신애 기자] 이승기가 임재범의 명곡 '비상'을 리메이크 했다. 이는 지난 달 득녀 소식과 더불어 팬들의 응원과 지지를 받고 있다.

가수 이승기가 부른 2024년 ‘비상’이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1997년 임재범의 2집 ‘비상 (Desire to fly)’의 타이틀 곡인 ‘비상’은 많은 이들에게 위로를 안겨줬던 명곡이다. 홀로 방황하던 이의 새로운 시작을 힘차게 응원한다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승기가 부른 2024년 ‘비상’은 그만의 파워풀한 목소리를 담아 용기의 메시지를 전한다. '이젠 세상에 나갈 수 있어 / 당당히 내 꿈들을 보여줄거야 / 그토록 오랫동안 움츠렸던 날개 / 하늘로 더 넓게 펼쳐 보이며'라는 원곡 가사에 더해진 이승기의 진심 어린 목소리는 길을 잃고 헤매는 청춘들에게 다시금 일어설 수 있는 희망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이승기는 4일 "대한민국 레전드 보컬리스트 임재범 선배님의 '비상'을 리메이크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학창 시절 그저 노래를 잘 부르고 싶어서 무작정 따라 부르던 '비상'을 20년이 훌쩍 지난 2024년에 가수로서 다시 부를 수 있어서 감회가 새롭다"고 밝혔다.

또한 "원곡 '비상'에서 전해지는 깊은 삶의 흔적은 감히 따라할 수 없지만, 2024년 이승기가 다시 부르는 '비상'이 전해드리고 싶은 메시지는 '용기'다"라며 곡을 통해 용기와 위로를 전할 수 있길 기원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로서 다시 활동을 시작한 이승기는 앞서 지난 달 5일 오후 딸을 출산한 소식을 밝혀 많은 축하를 받은 바 있다. 당시 소속사 휴먼에이드는 "새 가족을 맞이한 이승기-이다인 부부에게 따뜻한 사랑과 응원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에 따라 '딸 아빠' 이승기의 가수 복귀에 더 많은 응원이 함께하고 있다.

한편, 이승기-이다인 부부는 지난해 4월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으며, 같은 해 11월 임신 소식을 전했다.

다음은 이승기 글 전문이다.

대한민국 레전드 보컬리스트 임재범 선배님의 ‘비상’을 리메이크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학창 시절 그저 노래를 잘 부르고 싶어서 무작정 따라 부르던 ‘비상’을 20년이 훌쩍 지난 2024년에 가수로서 다시 부를 수 있어서 감회가 새롭습니다. 원곡 ‘비상’에서 전해지는 깊은 삶의 흔적은 감히 따라 할 수 없지만, 2024년 이승기가 다시 부르는 ‘비상’이 전해드리고 싶은 메시지는 ‘용기’입니다. 무엇보다 대한민국의 미래인 우리의 청춘들에게 그들만의 날개를 힘껏 펼쳐 본인만의 하늘을 찾아 드높이 날아갈 수 있도록 용기와 위로를 줄 수 있는 곡이 되길 바랍니다. 2024년 모두들 ‘비상’하세요~~!!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