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1 (일)

37세 송해나 "올해 목표는 한혜진과 난자 냉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송해나. (사진=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 캡처) 2024.03.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모델 송해나가 난자 냉동 계획을 고백했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송해나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송해나는 모델 한혜진과 절친으로 알려져 있다.

이날 방송에서 한혜진의 어머니는 "송해나를 처음 만나지만 낯설지 않다. 혜진이 있는 곳에 거의 많이 있지 않나"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송해나도 "언니 집에 자주 놀러가기도 했다"며 친근감을 드러냈다.

MC 신동엽은 "송해나의 올해 목표가 한혜진과 난자를 얼리는 것이라더라"라고 운을 뗐다. 송해나는 "나중 일은 모르는 거라 생각이 바뀔 수도 있지 않냐. 가장 친한 언니가 한혜진이고, 혜진 언니도 아직 안 갔으니까"라고 말했다. 한혜진의 어머니는 "많이 설득시켜 달라"라고 부탁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송해나는 1987년생으로, 올해 37살이다. 한혜진은 1983년생으로 41세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지난 3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에 송해나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사진=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 캡처) 2024.03.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