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결국 송강에게도 찾아온 입영통지서...육군 현역 입대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악마로 변신했던 송강이 잠시 군백기를 맞는다.

29일 송강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송강의 입대 소식을 공지했다.

이에 따르면 소속사는 "송강이 오는 4월 2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며 "신병교육대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고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비공개로 입소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송강이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한층 더 성숙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많은 분의 따뜻한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독려했다.

한편, 송강은 지난 2017년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로 데뷔한 뒤 '미추리 8-1000' '스위트홈' '알고있지만,' 등으로 드라마, 예능을 종횡무진하며 활약해 대세 반열에 올랐다.

이하 송강 군 입대 안내문 전문

안녕하세요, 나무엑터스입니다.

언제나 송강 배우를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송강 배우의 입대 관련 안내를 드립니다.

송강 배우가 오는 4월 2일(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합니다.

신병 교육대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비공개로 입소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송강 배우가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한층 더 성숙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따뜻한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MHN스포츠 DB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